벚꽃축제가 한창인 (4/10~4/12)청풍면 일대에 저렴한 팬션,전원주택용지 매각소식이다.

충주호는 청풍명월(淸風眀月)의 본향(本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아름다운 호수와수려한 산들로 둘러쌓여 관광지 및 산악인의 등반코스로 이름이 높다.

현재 충주호의 관광, 레저, 교통 인프라에 비해 가족단위 관광객이 머물 수 있는 콘도나 펜션이 절대적으로 부족해 극심한 숙박난이 되풀이되어 현재 숙박사업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이번 (주)호반레져산업의 매각토지는 2차선도로와 접한 호수조망의 지역으로 주변 시세보다 훨씬 저렴하게 공급하며 펜션이나 전원주택지가 들어서는 지역 바로 인근에 위치하므로 향후 투자만 해도 재테크의 가치가 높을것으로 회사측은 전한다.

충주호수와 접한 재테크 수익형부지를 주변시세의 절반가격인 3.3㎡(1평)당 13만원 기준 656㎡(198평)을 2,570만원부터 매각한다.

이번기회는 2천만원으로 호수와 접한땅을 구매할 기회가 될것이다.


토지거래허가제외지역이며 청풍문화재단지와 KBS, SBS드라마 촬영장, 신기전영화세트장, 일지매세트장 등 주변에 많은 관광지들이 인접하였고 인근에는 제2의 수안보라 불리는 온천개발부지가 진행중이며 봄에 피는 벚꽃길과 가을단풍으로 유명한 금수산, 얼음골, 번지점프장, 암벽등반장, 숯가마찜질방, 자연송이체험마을, 야생화마을등이 이미 개발되어 관광객을 받고 있으므로 투자가치가 높아 꾸준히 지가가 상승하고 있는 지역이다.

또한 충북지역 대선 공약사항인 충주호 100리 르네상스프로젝트가 이번에 발효됨에따라 40km 호수변 주위로 메디컬단지 및 연수원단지가 재임중 이루어질것으로 예상되고 제천개발촉진지구에 총 3,612억원의 사업비가 투자되는 170만평 스키장과 72개홀 규모의 골프장과 골프대학이 2013년에 완공이 되면 명실상부한 4계절관광지가 될 것이다.교통망도 확충되어 기존의 중앙고속도로와 신설되는 제2동서고속도로(충주IC~제천IC 2009년 착공시작), 행정도시와 연결되는 청원-충주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 더욱 가까워질 것이다.

분양절차는 신청금 50만원 (신한은행 110-188-668030) 예금주: 조현묵 법무사로 입금 >>필지 배정 후 >>현장답사를 통해 계약을 결정하면 된다. 소유권 이전등기는 물론 분양에 대한 모든 자금 관리는 조현묵 법무사에서 관리 하며, 미 계약시 신청금도 법무사에서 책임지고 100% 환불한다.

접수 문의 02) 542-3829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