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위기설과 함께 3월이 시작된 가운데 국내증시의 방향성이 어느 쪽으로 향할지 관심이 높다.

증시 전문가들은 코스피 지수 1000선 붕괴 가능성을 내다보고 있는 가운데 시중 은행들은 발 빠르게 예금금리 인하조치를 발표하고 정기예금 금리마저 하향조정 하고 있다.

이런 저금리 시대엔 어떻게 재테크를 해야할까? 외환위기 이후 찾아온 최고의 위기의식 속에서도 발빠른 투자자들은 저금리에 알맞은 투자상품인 소액 수익형 부동산에 관심을 갖고 2009년 2월 open 한 서남부 최대 메가아울렛 “나인스에비뉴” 에 몰리고 있다.


지금까지 대기업의 전유물이었던 아울렛 매장을 상가 점포주들이 모여 유통분야 대기업출신 임원 운영관리 직원을 영입하는 등 각고의 노력 끝에 2009년 2월 아울렛 매장을 오픈하게 되어 각계의 관계자 및 대기업들이 그 결과를 놓고 관심과 부러움의 시선을 주고 있다.

더욱이 아울렛의 출발지격인 본상가와 함께 애경백화점도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역세권상권 이므로 10대 ~20대를 주타켓으로 하는 아울렛 매장의 특성을 볼 때, 또 한번의 대박신화를 보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한류스타인 최지우, 이병헌이 직접계약한 스타샵은 각종 항공여행사 및 일본현지 여행사와의 제휴를 통해 일본, 중국, 홍콩, 대만 관광객을 유치하여 한류열풍의 연장선으로 아울렛 매출을 극대화 시킬 계획과 함께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의 상가 점포주들은 김종국, 손담비, 카라등의 연예인을 초청, 각종 오픈 이벤트를 기획, 오픈 초기부터 바람몰이를 해 아울렛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부상한다는 계획이다.

나인스에비뉴 메가 아울렛은 지하3층 ~ 지상4층 까지 5만 9000㎡ 규모이며 휘트니스, 문화공연장, 웨딩홀, 고급레스토랑 등의 구성을 추가함으로 복합휴식 공간으로 최적의 장소를 제공한다.

이번에 상가 관리단은 회사 보유분 일부 매장을 일반인에게 분양을 하고 있어 일반 투자자가 브랜드 매장을 소유할 기회를 주고 있어 안전하고 수익성 있는 투자처를 찾고 있는 투자자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실투자금 3,400 ~ 7,250 만원에 연 1,020만원 ~ 2,170만원의 수익이 발생된다. 그 중 일반인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는 향후 시세차익도 누릴 수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되며 선착순 수의계약 방식으로 브랜드를 지정함으로 발빠른 신청과 함께 서둘러 방문하여야 한다.

- 신청방법 (미계약시 신청금 전액환불)
- 입금은행 : 우리은행
- 계좌번호 : 1005-080-391593
- 예금주 : 주)나인스에비뉴
- 상담문의 : 02)6678-7666

* 인포머셜(Informercial)은 인포메이션(information)과 커머셜(commercial)의 합성어로 스폰서가 제공하는 정보로 꾸며진 상업성 컨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