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부동산서비스가 운영하는 부동산포털사이트인 ''케드오케이(www.kedOK.co.kr)''가 전국의 부동산중개업소를 대상으로 월 10만원의 회비만 내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케드오케이 네트워크 회원''을 모집한다.

수백만원씩의 가맹비를 받는 기존 체인중개업소와 달리 가맹비와 가입기간을 완전히 폐지하고 월 10만원의 회비만 받아 중개회원의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기본 서비스=회원 중개업체들은 케드오케이 브랜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또 해당 중개업소의 상호와 연락처가 명시된 아파트시세 및 시황과 매물을 인터넷 사이트에 직접 올리거나 삭제할 수 있다.

한국경제신문의 아파트 시세란에 연락처가 실리고 ''부동산매물마당'' 코너에도 매물을 게재할 수 있게 된다.

◆부대 서비스=한국경제부동산서비스에서 운영하는 전국의 지역상가 네트워크인 ''땡큐(www.thangQ.com)'' 특약점으로 활동할 경우 50%의 보증금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1백여곳의 부동산 인터넷사이트에 무료로 매물등록을 대행해주는 다중 등록 서비스(4989OK)도 연내에 받을 수 있다.

이에 따라 아파트를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중개업소는 월 10만원의 회비만으로 기존의 체인점과 유사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회원간 정보교환=회원 중개업체들은 케드오케이에서 자체개발한 중개관리 프로그램을 제공받아 인터넷상에서 모든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된다.

중개회원과의 커뮤니케이션도 강화해 회원들의 업무상 불편사항을 지속적으로 반영,개선해나갈 수 있다.

☎(02)2277-9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