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재운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아시아나항공은 우선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등 중국 주요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4월 30일(일)까지 중국행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200매를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에서 로그인 후 항공권 구매 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탑승기간은 5월 30일(화)까지다.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6월 15일(목)에 발표할 예정이다.

한국 출발 중국행 항공권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기본으로 제공되는 위탁수하물 1개(23kg) 외에 추가로 1개(23kg)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및 탑승기간은 4월 30일(일)까지다.

아시아나항공은 또한 4월 6일(목)까지 인천 출발 ▲세부 ▲클락 ▲마닐라 노선 구매 승객에게 특가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할인은 아시아나항공이 필리핀 전 노선 정상 운항을 기념해 선보이는 이벤트로 이코노미 최대 10% 할인 항공권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토)까지며,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특히 약 3년만에 재운항하는 ▲세부 ▲클락 노선은 5% 항공권 추가 할인 쿠폰과 20% 유료좌석 할인 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쿠폰은 4월6일(목)까지 사용 가능하며, 마일리지 항공권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노선별 쿠폰 적용 탑승 기간 상이)

아시아나항공은 현재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하고 있는 세부 노선을 7월1일(토)부터는 매일 운항으로 증편하고, 6월 1일(목)부터 클락 노선을 매일 운항한다.

▲사이판 ▲하와이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사이판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오는 4월 2일(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15% 특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탑승 기간은 8월 31일(목)까지다.

사이판 노선은 4월 27일(목)부터 주 4회(수/목/토/일) 운항하며, 7월과 8월 성수기를 맞아 매일 운항으로 증편할 계획이다. 이후 10월 28일까지는 주 4회 운항한다.

이어 봄맞이 이벤트로 아시아나항공 하와이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는 ▲인천발 호롤룰루 항공권 특가 판매 ▲허츠 렌터카 10% 할인 및 마일리지 더블 적립 ▲하와이 지역 상품 최대 15%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한다.

노선별 할인 혜택 및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https://flyasian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아시아나항공은 4월 한 달간 중국 전노선과 ▲사이판 ▲델리 ▲호놀룰루 등 인기 노선들을 대상으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구매 시 최대 7천 마일리지를 돌려주는 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