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캐주얼 힐링 게임 〈머지 쿵야 아일랜드〉(개발사 넷마블엔투)에 발렌타인 데이를 기념한 자원을 추가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2월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머지(Merge:병합)하면 '하트 초콜릿', '초콜릿 컵케이크', '초콜릿 상자' 순서로 성장하는 자원을 추가하고, 섬을 꾸미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초콜릿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아이템들은 오는 22일까지 열리는 '일일 미션 이벤트'와 '발렌타인 이벤트 컬렉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일일 미션 이벤트’에 참여하면 하트 초콜릿', '젬', '쿵렌타인 룽 바구니 상자’ 등을 받으며, '발렌타인 이벤트 컬렉션'을 완성하면 '하트 초콜릿', '초콜릿 케이크', '용과 쿵야', '분홍 장미' 등을 얻는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자원 성장에 필요한 자원을 추천해주는 '나만의 상점'을 새롭게 추가했다.

〈머지 쿵야 아일랜드〉는 넷마블 자체 IP '쿵야'를 활용한 머지 장르의 캐주얼 게임이다. 머지는 3가지 오브젝트를 합쳐 새로운 오브젝트를 합치는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머지하면서 모은 자원, 쿵야들을 이용해 자신만의 섬을 만들고 꾸밀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https://mergekuyaisland.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