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환율 대응 나선 신라면세점, 환율 보상 프로모션 추가 시행
환율이 1400원대까지 오르자, 신라면세점이 기존 혜택에 더해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이달 발표된 면세한도 상향 및 내달 예정인 일본 무비자 여행 재개 등으로 인해 해외여행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를 반영해 실속 있는 면세 쇼핑을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신라면세점 서울점 "환율 보상 프로모션 개시, 구매금액별 추가 혜택 지급"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11월 14일까지 당일 면세 환율이 1400원 이상인 경우 구매금액의 최대 7%에 달하는 ‘환율 보상 혜택’을 추가로 지급한다. 이로써 ‘환율 보상 혜택’은 구매금액의 최대 14%에 달하게 된다. 예를 들면 2000달러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총 혜택은 기존 환율 보상 혜택인 15만 S리워즈 포인트가 합산된 52만 S리워즈 포인트였는데, 현재는 환율 보상 혜택인 29만 S리워즈 포인트가 더해진 66만 S리워즈 포인트를 받을 수 있는 것이다. S리워즈 포인트는 1000포인트당 1달러의 가치를 지니며, 신라면세점 영업점에서 현금처럼 즉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아울러 당일 1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출국 시 공항에서 사용 가능한 라운지 이용권'을 지급한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방문만 해도 1만 포인트, 구매하면 신상 에코백까지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은 방문만 하더라도 사용 가능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150달러 이상 구매 시 추가로 1만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며, 500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라면세점 에코백을 증정하고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출국 정보 입력하고 출석체크로 모이는 적립금 이용해 쇼핑하기"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출국 정보만 입력해도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5천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하루에 한 번 출석 시 인터넷점 전용 1백 S리워즈 포인트를 지급하며, 7회를 달성하면 70달러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인터넷점 전용 4천 S리워즈 포인트를 추가로 지급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오늘의 특가와 다양한 기획전을 구경하며 행사 참여로 받은 S리워즈 포인트를 사용해 면세 쇼핑을 하는 것 또한 쏠쏠한 재미를 선사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환율로 인한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