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Z4  구매 고객님, 중고폰 추가보상 받고 치킨 드세요”
ICT 리사이클 기업 민팃이 갤럭시 Z4 시리즈 신규폰 구매 고객의 중고폰 반납 활성화 지원을 위한 가을맞이 특별 이벤트를 선보인다.

민팃(대표이사: 하성문)은 오는 10월 14일까지 ‘갤럭시 Z폴드4, Z플립4’ 구매 후 ‘갤럭시Z4 추가보상’, ‘플러스 보상’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에게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21일 밝혔다.

민팃은 지난 8월부터 삼성 신규 폴더블폰 출시에 맞춰 중고폰 거래 추가보상 이벤트를 진행해왔다. 폴드3∙플립3∙갤럭시S22∙노트20 등 반납 휴대폰의 기종∙메모리에 따라 최대 10만원의 보상을 더해 주는 것(세부 내용은 민팃 홈페이지[www.mintit.co.kr] 참조). 이와 더불어 추가보상 참여 고객이 다른 중고폰을 추가로 판매하면 시세 외 혜택을 더해주는 ‘플러스 보상’ 이벤트도 시행하고 있다. 기종, 상태 등에 관계없이 1대 이상 추가 거래 시 최대 3만원의 플러스 보상금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민팃은 이벤트 기간 동안 ‘갤럭시Z4 추가보상’과 ‘플러스 보상’ 후 홈페이지, 앱 등을 통해 행사에 참여한 고객 전원에게 BHC치킨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민팃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을 맞아 중고폰 거래 혜택과 함께 고객에게 풍성함을 더해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고객들의 신규폰 구매가 많은 시점에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해 중고폰 유통을 더욱 활성화시키겠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또 “최근 ISO 정보보호 국제표준 인증을 받아 중고폰 거래 과정의 안정성을 높인 민팃에 믿고 판매하며 서랍 속 휴대폰 거래의 즐거움을 느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