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의 날 기획전’ 열어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김환석)이 9월 4일 콜레스테롤의 날을 맞아 건강한 혈관을 지키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9월 2일부터 18일까지 셀렉스 전용 쇼핑몰 셀렉스몰에서 진행되는 콜레스테롤의 날 기획전에서는 1~2인 가족부터 3인 이상 가족까지 모두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3인 이상 가구용 MD 추천 구성의 경우 정가 대비 최대 46%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감사 이벤트로 셀렉스 썬화이버 3캔을 구매하면 더그레잇티 콤부차 6개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9월 4일은 한국지질동맥경화학회가 국민들에게 콜레스테롤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알리고 적절한 콜레스테롤 관리를 강조하고자 제정한 ‘콜레스테롤의 날’이다.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하는 건강기능식품 소재 ‘구아검가수분해물’로 만든 국내 유일* 4중 복합 기능성 프리바이오틱스다. 식약처는 구아검가수분해물의 기능성으로 장내 유익균 증식, 배변활동 원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 식후 혈당상승 억제 4가지를 인정하고 있다. 또한 구아검가수분해물(Sunfiber®)은 미국 FDA 안전원료 인증(GRAS), 비건 인증, 저 포드맵(Low-FODMAP) 인증까지 획득한 기능성 소재다.

건강한 발효 탄산 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는 셀렉스 썬화이버 프리바이오틱스의 주요 성분인 100% 식물성 프리바이오틱스 구아검가수분해물을 4g 함유하고 있다. 의 전문 티 소믈리에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와 183년 전통을 가진 독일 돌러사(Dohler社)의 발효 노하우가 만나, 두 번 발효해 깔끔한 발효 풍미를 자랑한다. 부드러운 탄산에 깔끔한 발효 풍미와 상큼함이 조화로워 기름지거나 느끼한 음식과 페어링 하기도 좋다.

콜레스테롤의 날 기획전에는 약 72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요리 전문 유튜버도 함께한다. 셀렉스 썬화이버를 활용한 장·변·당·콜 특화 레시피는 셀렉스몰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매일유업이 지난해 10월 독립법인으로 출범한 매일헬스뉴트리션은 과학에 근거한 고객맞춤형 평생 건강관리를 제공한다. 셀렉스는 2018년 국내 단백질 성인영양식 시장의 포문을 연 코어프로틴을 시작으로 마시는 프로틴, 프로틴 바, 썬화이버 프로바이오틱스 등으로 제품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한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 출시 후 누적매출 2,000억 원을 돌파할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