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웰라쥬, 올리브영 ‘올영라이브’ 방송 진행…최대 54% 할인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Wellage)가 8월 17일 오후 8시부터 70분간 올리브영 모바일 앱에서 ‘올영라이브’ 첫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는 66만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소윤이 출연해 웰라쥬와 공동개발한 수분스틱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을 소개하고, 소윤만의 활용팁도 공개할 예정이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올영라이브에서만 최대 할인가로 판매된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은 지난 6월 소윤 단독 마켓으로 선 론칭하여 폭발적인 호응을 얻은 수분스틱이다. 이 제품은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초저분자로 쪼개 만든 히알水™를 56% 함유하여 끈적임 없이 산뜻한 수분감을 피부에 채워준다. 특히 작은 사이즈로 휴대성이 높고, 쿨링감이 있어 여름철에 시원하게 사용하기 좋다.

이외에도 웰라쥬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은 30%, ‘리얼 히알루로닉 원데이키트 7개입’은 54%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용량 가성비 앰플로 입소문을 탄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100 앰플과 고농축 히알루론산 캡슐로 피부에 남다른 수분 탄력 효과를 선사하는 원데이키트는 재구매율이 높은 웰라쥬 베스트셀러다. 리얼 히알루로닉 워터밤을 포함한 세 제품 모두 웰라쥬만의 고순도 히알루론산을 포함하고 있어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 속건조 케어에 도움을 준다.

한편, 웰라쥬는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추가 증정품 등 더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방송 중 구매 인증 이벤트 및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각각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 기획세트와 리얼 히알루로닉 아미노 클렌징폼 본품(150ml)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전 구매 고객에게는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토너패드 2매입 샘플을 1개씩 추가 증정한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웰라쥬의 첫 올영라이브 방송을 위해 고객님들이 사랑해 주시는 대표 제품을 엄선하여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고순도 성분에 진심인 웰라쥬만의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속건조 케어를 선사하는 수분 라인 제품을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마련했으니 이번 올영라이브 방송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