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위에 지친 피부를 숨쉬게 하자”
자외선에 오랜 시간 노출되면 피부 온도가 높아지면서 수분이 증발해 탄력이 떨어지기 쉽다. 때문에 뜨거운 여름 햇빛에 속수무책 당해 피부가 손상됐다면 즉각적으로 피부 온도는 낮추고, 충분한 수분 섭취 등 피부 회복을 위한 ‘애프터 선케어’가 중요하다. 여름을 맞아 강렬한 자외선으로 피부가 자극받아 예민해졌다면, 올바른 애프터 선케어로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보자.

산뜻하고 촉촉하게, 지친 피부에 긴급 수분 충전! 더마비(Derma:B) –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



더운 여름날 장시간 야외활동을 즐겼다면 얼굴뿐 아니라 바디에도 즉각적인 수분 충전이 필요하다. 생활보습 바디 전문 브랜드 ‘더마비(Derma:B)’의 ‘프레쉬 모이스처 바디 로션’은 산뜻한 젤 타입으로 여름철 지친 피부에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는 ‘여름 바디로션’이다. 빙하수, 히알루론산, 브로콜리 추출물 등이 함유돼 강한 자외선에 자극받은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공급해 부드럽게 진정시켜주고 오랜 시간 산뜻한 상태를 유지시켜준다.

피부 구조를 유사하게 재현한 의 독자기술 MLE® 보습 과학 포뮬러가 피부에 빠른 흡수를 도와 보습 성분이 더욱 안정적으로 피부에 적용하게 도와줘,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끈적이지 않고 촉촉하게 케어한다. 또한,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 주는 특허성분 ‘내추럴 데오 컴플렉스’가 함유돼 더운 여름철 땀냄새와 체취 등 각종 냄새를 효과적으로 케어해 쾌적한 바디 컨디션으로 가꿔주는 것도 장점.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부담이 될 수 있는 성분을 배제하였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무첨가 처방으로 어린아이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바르는 즉시 피부온도는 낮추고 수분력은 높이는,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아쿠아 수딩 크림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아쿠아 수딩 크림’은 사용 즉시 피부온도를 -5.3℃ 내려주는 일명 ‘쿨링 진정 얼음 크림’이다. 강한 자외선과 열감으로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청량한 쿨링감으로 끈적임이나 답답함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7가지 히알루론산 배합으로 산뜻한 수분 장벽을 형성해 피부 속 깊은 곳까지 강력한 수분을 전달하고 속 당김 없이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 상태로 가꿔준다. 쿨링 효과 임상 테스트를 완료해 즉각적인 피부 온도 감소 효과[1]를 증명했으며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자극 개선 및 진정 효과[2]도 확인했다.

또한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으로 자일리톨, 에리스리톨 등 저자극 쿨링 콤플렉스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외부 활동 후 사용하면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시원함을 전달해줘 여름철 바디피부에 사용해도 효과적이다.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우는 수분, 세노비스 – 피부촉촉 히알루론산



피부의 면역력이 떨어져 있다면 이너뷰티를 실천하는 것도 여름 피부에 효과적이다. 수분 충전을 위해 물을 많이 마시는 것도 좋지만. 그것만으로 부족하다면 히알루론산 등 수분 성분이 함유된 제품을 챙겨주는 것도 방법이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CENOVIS)’의 ‘피부촉촉 히알루론산’은 히알루론산을 주원료로 해 푸석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을 더한다.

피부 조직 내 수분 항상성을 유지시켜주는 히알루론산 125mg과 단백질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 B6, 부원료 콜라겐은 물론 아미노산, 효모추출물(시스틴)까지 고루 담겨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상큼한 청포도와 키위맛이 블렌딩된 드링크 타입으로 하루 한 병으로 맛있고 간편하게 피부 보습을 챙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