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본격 피부 관리 이벤트 “네일하고 ‘글로우픽 1위’ 랩클 받자!”
(대표이사 이상준)이 오는 24일까지, 여름 맞이 본격 피부 관리 프로젝트로 ‘랩클 x 네일샵’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랩클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현대약품은 제휴 네일샵을 이용한 고객에게 랩클 샘플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이를 인스타그램에 제품과 네일사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20만원 상당의 네일샵 회원권,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컴필리트 일반’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제휴 네일샵은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당첨자 명단 역시 랩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30일 확인 가능하다.

현대약품 랩클 관계자는 “휴가 시즌을 맞아 피부는 물론 네일 관리에도 신경쓰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제휴 네일샵과 함께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네일 관리와 함께 여름철 산뜻하게 이용하기 좋은 랩클 제품도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의 랩클은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랩클 펩타이드 크림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총 3종으로 구성된 펩타이드 기능성 화장품으로 독일 더마테스트 등 국내·외에서 진행한 다양한 시험을 통해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크림과 토너는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각각 '명예의전당', '글로우픽 어워드 크림토너 부문 1위'에 오른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