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26일까지 마법걸기 비용, 즉시 수확 비용 할인 혜택 등 제공
- 출석 이벤트 통해 ‘봄바람 그네의자 – 화이트(무기한)’ 등 다양한 아이템 지급
넷마블(69,600 -1.00%)(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PC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에서 ‘달콤한 웨딩마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먼저 오는 26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마법걸기 비용과 즉시 수확 비용 50퍼센트 할인을 비롯해 별의 파편(6월) 획득 확률 2배 증가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함께 ‘달콤한 웨딩마치 럭키박스’를 공개했다. 이 박스에서는 ‘[커스텀] 해피웨딩 커플반지’, ‘러브웨딩 커플반지’, ‘웨딩마치 피아노 – 화이트(무기한)’, ‘해피웨딩 마차 – 화이트(무기한)’, ‘허니문 메이크업’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는 26일부터 6월 2일까지 5일 연속 접속 시 ‘봄바람 그네의자 – 화이트(무기한)’ 아이템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규 및 복귀 이용자 대상 출석 이벤트를 통해 ‘행운의 머핀(2개)’, ‘요정 레드(7일)’, ‘럭셔리 크루즈 럭키박스(2개)’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 세 명 이상이 모여 꽃놀이 스크린샷을 촬영하고 이를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행운의 머핀’을 증정한다.

지난 2011년 6월 출시한 ‘클럽 엠스타’는 실사에 가까운 정교한 그래픽과 생생한 움직임이 특징인 PC 온라인 댄스게임으로 최신 인기 음원, 트렌디한 패션 아이템, 다양한 게임 모드 및 소셜 콘텐츠 등을 제공하며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mstar.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