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티비(TV), 3년 만에 열리는 밴드 ‘플라워’ 단독 콘서트 ‘고백데이’ 14일 생중계
아프리카TV가 밴드 ‘플라워’의 단독 콘서트를 생중계한다.

아프리카TV는 오는 5월 14일(토)에 진행되는 밴드 플라워의 온·오프라인 콘서트 ‘고백데이’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플라워는 1999년에 데뷔해 '엔드리스(Endless)', '애정표현', '눈물', '플리즈(Please)' 등 꾸준한 히트곡을 통해 많은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밴드다.

이번 콘서트는 플라워가 지난 4월 발매한 신곡 ‘시간의 끝에서’를 기념해 3년 만에 진행되는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 그 동안 공연을 기다려온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다.

‘고백데이’는 5월 14일(토) 오후 7시부터 오프라인 공연과 실시간 온라인 공연을 동시 진행하는 이원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참여하는 관객 모두 공연 중 아프리카TV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어 관람에 큰 재미가 더해질 것으로 예상된다.

당일 공연 시작에 앞서 플라워 멤버들의 백스테이지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사전 방송도 진행된다. 멤버들은 대기실에서 방송을 통해 팬들과 미리 만나 소통하고 콘서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전 방송의 시작은 ‘아프리카TV 고백데이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flowerlive)’ 즐겨찾기 알림을 통해 받아볼 수 있다.

콘서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프리카TV 고백데이 공식 방송국(https://bj.afreecatv.com/flowerlive)’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