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즈데이 추천 화이트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
- 스승의 날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로 감사의 마음 표현 제격
- 부부의 날 어울리는 프랑스 와인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하이트진로, 5월 가정의 달 맞아 향기로운 와인 3종 추천

하이트진로(31,600 +3.78%)(대표 김인규)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의미 있는 와인을 추천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추천하는 와인은 봄과 잘 어울리는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과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 배우자의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 등 총 3종이다.

성년의 날과 로즈데이 추천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Gerard Bertrand Cote des Roses Blanc)’

샤르도네 100% 프랑스 와인 ‘제라르 베르트랑 꼬뜨 로즈 블랑’은 투명병에 금박으로 장미를 그려 넣어 시각적 만족감을 더했다. 특히, 장미 모양으로 조각된 병 바닥 부분은 꼬뜨 로즈만의 시그니쳐로 장미꽃 선물을 받는 듯한 감성을 담아내 연인이나 성년에게 마음을 전하기에 제격이다. 싱그러운 과실향과 은은한 흰 장미향이 입안에 머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스승의 날 추천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Medici Ermete Phermento)’

이탈리아 내추럴 와인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는 스승의 날 은사를 향한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기 제격이다. 최상급 람부르스코(Lambrusco) 품종 만을 사용하여 여러가지 열대과일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으로 가격 대비 높은 품질을 자랑하며 최고의 선물 리스트로 꼽힌다. 메디치 에르메테 페르멘토는 이탈리아 에밀리아-로마냐 지역 단일 포도밭에서 자연친화적 방식으로 생산해 자연상태로 발효한 약발포성인 프리잔테(Frizzante) 로제와인으로,와인에 들어가는 첨가물이나 산화방지제를 최소화했다.

부부의 날 추천 와인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Dourthe No. 1 Rouge)’

‘두르뜨 뉘메로 엥 루즈’의 뉘메로 엥은 ‘당신은 나의 넘버원’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세상에 하나뿐인 배우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와인으로 제격이다. 부드러운 탄닌과 잘 익은 라즈베리, 블랙베리, 은은한 오크 향이 잘 어우러져 편안한 목넘김이 특징이다.

하이트진로의 가정의 달 추천 와인은 현대백화점(목동점,천호점,판교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송도점,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와인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기념이 될만한 와인을 추천했다”며 “소중한 분들과의 자리를 더욱 빛내고 와인 향처럼 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공=하이트진로,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