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바이질스튜어트, 공식 서포터즈 1기 모집
생활문화기업 의 영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JILL BY JILLSTUART)’가 5월 8일까지 브랜드 SNS 계정을 통해 공식 서포터즈 1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대학생 및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가방 라인의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질바이질스튜어트 브랜드와 패션, 마케팅, 콘텐츠 기획에 관심이 많고 SNS 활동을 활발히 하는 대학생과 취업 준비생이라면 지역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한국어 의사소통이 가능한 외국인 유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모집 계획 인원은 약 30명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MZ 세대 소비자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고, 철저히 타깃 고객의 관점에서 브랜드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 첫 서포터즈 모집을 결정했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5월 중순부터 8월 초까지 약 3개월간 월 1회 비대면 미팅에 참석하며 대외 홍보는 물론, 신제품 개발 및 품평에도 참여해 다양한 실무 경험을 쌓게 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서포터즈에게 매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주력 가방 신제품을 제공하며, 서포터즈로서 역할을 원활하게 수행할 수 있도록 매월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또한, 활동을 마친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이수자 수료증을 수여하며, 우수 활동자에게는 별도 시상과 함께 인턴 채용의 기회를 부여한다.

서포터즈 참여를 희망하는 신청자는 질바이질스튜어트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instagram.com/jillbyjillstuart.story)을 팔로우하고, 프로필 링크(https://bit.ly/jbjsupporters)를 통해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심사 기간을 거쳐 5월 12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