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7일까지 ‘설 선물하기 이벤트’ 진행… 자녀와 부모님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스마트폰 추천
- 원하는 날짜에 전문가가 방문해 데이터 이전과 개통까지 도와줘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
- 홍삼ᆞ미니 마사지건ᆞ복주머니 선물 등 풍성한 혜택 마련
T다이렉트샵에서 소중한 사람에게 설 선물 전하세요

사진보도자료

SK텔레콤(57,000 +1.06%)(대표이사 사장 유영상, www.sktelecom.com)은 설 연휴를 맞아 자사의 공식 온라인샵 T다이렉트샵(shop.tworld.co.kr)에서27일까지 ‘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SKT는 이번 설 연휴에 가족에게 스마트폰을 선물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ZEM꾸러기폰ᆞ열공폰ᆞ아이폰ᆞ폴더폰 등 자녀와 부모님 세대는 물론 20~40대 고객까지 고려한 다양한 스마트폰을 준비했다.

T다이렉트샵 ‘설 기획전’을 통해 스마트폰을 구매한 고객은 설 연휴 기간(1월 24일 ~ 2월 11일) 중 원하는 날짜를 배송일로 지정할 수 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지정할 수 없다.

설 선물을 신청한 고객과 선물을 받는 고객에게는 T다이렉트샵의 전문 상담사가 직접 연락해 상담과 결제, 신청서 작성 및 배송 일정까지 안내한다. 스마트폰 전문가가 고객이 원하는 일정에 직접 찾아가 배송과 데이터 이전, 개통까지 모두 도와 주기 때문에, 함께 살고 있지 않은 어르신께도 안심하고 선물을 보낼 수 있다.

SKT는 기획전 참여 고객을 위해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선물하기 신청 후 상담을 완료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며, 서울ᆞ수도권(일부지역 제외) 고객 500명에게는 복주머니 포장과 호랑이 비누를 함께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1년간 매달 배달의민족ᆞCUᆞ배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제휴처의 할인쿠폰이 지급되는 ‘티다팩’과 미니 마사지건ᆞ몽블랑 노트ᆞ인기 장난감과 문구 세트 등 부모님과 자녀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T기프트’도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김성준 SKT 언택트CP담당은 “코로나19로 설 연휴에도 가족을 만나기 어려운 상황에서 T다이렉트샵의 선물하기 이벤트가 고객들에게 기쁨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뉴스제공=SK텔레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