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ESG 경영 문화 확산 위한 슬로건 공모
우수 제안자에게 사이판 왕복 항공권 및 경품 제공
아시아나항공, ESG 슬로건 공모

아시아나항공(18,600 +0.27%)(대표 정성권)이 ESG 경영 활성화를 위한 ESG 슬로건 공모한다.

아시아나항공이 나아가야할 ESG 경영 의지를 담은 영문 슬로건과 그 의미를 1월 17일(월)부터 2월 13일(일)까지 자유형식으로 기술하여 아시아나항공 ESG 공식 이메일(ESG@flyasiana.com)로 제출하면 된다.

아시아나항공 ESG 경영에 관심있는 누구나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제출된 아이디어는 아시아나항공 내부 평가단이 ▲주제에 대한 적합성 ▲독창성 ▲창의성 ▲간결성 ▲활용성 등을 심사해 3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최우수상에는 사이판 이코노미 왕복 항공권 2매를, 우수상에 선정된 10명에게는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아시아나항공 ESG TF 조영석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앞으로 나아가야 할 ESG 경영 방향성을 고객들과 함께 만들어 나간다는 취지에서 아이디어를 공개 모집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아시아나항공은 지난해부터 ESG 태스크포스를 출범시키고 ESG 모범 규준을 채택하는 한편, ESG 경영 설명회를 개최하는 등 ESG 경영 초석 마련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 왔으며, 올해는 ▲ESG 전담팀 신설 ▲ESG 위원회 신설 ▲친환경 사업 전개 등 ESG 경영 실현에 박차를 가한다는 방침이다.

뉴스제공=아시아나항공,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