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으로 구매 접근성 높이고 20대 얼리 뷰티족 고객층 확장
슬로 에이징 트렌드 확산되며 기능성 마스크팩 수요 증가..판매 채널 다변화 할 것
입점 기념 약 한 달 동안 61% 할인…5매입 제품은 63% 할인
삼양사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더모 바이오’ 화장품 브랜드 ‘메디앤서(MediAnswer)’가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 온라인몰에 입점하며 판매 채널을 확장한다.

삼양그룹의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는 메디앤서 ‘비타 콜라겐 마스크’의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을 기념해 2월 말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마스크팩 1매는 61%, 5매입 1박스는 63%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지난해 출시된 비타 콜라겐 마스크는 콜라겐 마스크팩 누적 판매량 2200만장을 기록한 ‘콜라겐 명가’ 메디앤서가 출시한 세 번째 콜라겐 마스크팩이다. 기존의 ‘콜라겐 덩어리 마스크’ 컨셉을 계승하면서 비타민 4종을 추가한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마스크팩으로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해 준다.

메디앤서는 올리브영 입점으로 고객들의 구매 접근성을 높이는 동시에 기존 주요 고객이었던 3040에 이어 피부 노화를 미리 대비하려는 ‘얼리(early) 뷰티족’으로 고객층을 확장한다는 전략이다. 메디앤서는 최근 ‘스트릿우먼파이터’에 출연한 댄서 ‘리헤이’를 모델로 비타 콜라겐 마스크 광고 화보를 촬영하는 등 20대 고객을 겨냥한 마케팅을 지속 실시하고 있다.

삼양사 메디앤서 관계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20대의 피부를 유지하고자 하는 ‘슬로 에이징(slow aging)’ 트렌드가 확산되며 기능성 마스크팩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며 “향후 판매 채널을 다변화해 고객 접점을 늘리고 차별화된 품질을 가진 제품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제공=삼양홀딩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