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3일까지 패션·명품·키즈·뷰티·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 인기 아이템 최대 77% 할인
마일리지 및 할인 쿠폰 제공, 기간 한정 특가 등 연말연시 및 성탄절 맞이 알찬 혜택
LF몰, ‘윈터세일·크리스마스 쇼핑 타임’ 연말연시 혜택 대잔치

생활문화기업 LF(19,950 +4.72%)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인 LF몰이 연말연시를 맞아 오는 1월 3일까지 풍성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F몰이 연말연시를 앞두고 알찬 혜택이 있는 이벤트를 펼친다. 먼저 오는 1월 3일까지 진행되는 ‘2021 윈터세일’ 행사에서는 헤지스, 닥스, 질스튜어트뉴욕, 바네사브루노, 앳코너 등 자사 패션 브랜드뿐만 아니라 샤넬, 구찌, 버버리, 몽클레르 등 명품 브랜드, 에스티로더, 조말론 등 뷰티 브랜드, 경동 나비엔, 에어룸, 드롱기 등 리빙 브랜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대상으로 최대 77%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연말연시 및 크리스마스 시즌 선물 수요가 높은 아이템 총 100여 개를 선정해 일정 기간 동안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기간 한정 특가’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또, 매일 오전 10시부터는 선착순 고객 5천명을 대상으로 일정 금액 이상의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만원/2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오는 성탄절을 맞아 12월 23일부터 26일까지는 ‘크리스마스 쇼핑 타임’ 이벤트도 추가로 펼쳐진다. 10만원/30만원/50만원/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3만/5만/10만 마일리지를 지급하며, 입점 브랜드 상품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7%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LF몰 관계자는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아 자신과 소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라며, “올 한해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즐거운 쇼핑 경험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F몰은 진행하는 ‘윈터세일’ 및 ‘크리스마스 쇼핑 타임’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LF,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