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럭셔리 뷰티 브랜드 아워글래스(Hourglass)는 이달 매혹적인 연말을 만들어 줄 홀리데이 한정판 ‘유니버스 컬렉션’을 출시했다. 아워글래스의 수작업 공정을 통해 제작되는 특유의 수제 마블 패턴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5가지 파우더로 구성된 ‘앰비언트 팔레트 라이팅 에딧’은 은은하고 화사한 피부 연출이 가능한 ‘핑크 마블 유니버스’와 고혹적이면서도 매력적인 음영 효과를 연출해줄 ‘브론즈 마블 유니버스’ 2종으로 선보인다. 모든 제품은 동물성 성분을 완전히 배제한 비건 멀티 파우더로 브랜드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광채와 뽀얗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이 특징이다.

각각의 피부 색상과 톤에 따라 블러쉬, 하이라이터, 브론저, 파우더 등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으며, 모든 파우더는 아이섀도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미세한 입자가 빛을 포착하고 반사시켜 피부를 은은하게 밝혀주며 완벽한 색상 조합으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화장이 가능하다. 가격 각 108,000원

신세계인터내셔날 관계자는 “홀리데이 컬렉션은 일년 중 지금 아니면 구할 수 없는 한정판으로 소장가치가 높아 인기가 좋다”면서 “니치 향수부터 방향제, 향초, 메이크업 제품까지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 올 연말에도 조기 완판이 예상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