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일까지 매주 금 22시~00시, 토 16시~18시 오픈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전영수 성우 등의 목소리를 통해 몰입감 높여
술래의 감시를 피해 5분 안에 목표 지점 도달 시 다양한 보상 제공
엔씨소프트 아이온, '자쿠룽 게임' 이벤트 진행

엔씨소프트(585,000 +0.34%)(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아이온’이 '자쿠룽 게임 – 헤시아 꽃이 피었습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

아이온은 12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 22시~00시, 토요일 16시~18시에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출연한 전영수 성우와 다양한 게임 캐릭터를 연기한 강시현, 민응식 성우의 목소리가 등장해 몰입감과 즐거움을 더한다.

이용자는 '자쿠룽 게임 티켓'을 사용해 이벤트 인던에 입장할 수 있다. 티켓은 설문 참여 시 획득하거나 NPC ‘카누룽’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인던에서 모든 캐릭터는 슈고 외형으로 변신한다. 술래의 감시와 캐릭터의 이동을 방해하는 ‘황금삼’을 피해 목표 지점까지 이동해야 한다.

5분 안에 목표 지점에 도착하면 자쿠룽 증표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증표를 모으면 신규 외형인 편한 운동복 아이템과 교환할 수 있으며, ▲라이브 서버 이용자에게는 경험의 결정, 나바루의 커다란 열매 ▲클래식 서버 이용자에게는 자쿠룽 캔디 상자, 자쿠룽 상급 주문서 꾸러미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엔씨소프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