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하나손해보험과 ‘자녀생활보험 함께 캠페인’ 진행

무료 보험 가입하고 학대 피해 아이들 위해 기부하세요!NHN(34,600 -0.14%)페이코, 하나손해보험과 ‘자녀생활보험 함께 캠페인’ 진행

페이코 보험 서비스, 하나손해보험과 제휴 통해 무료 ‘자녀생활보험’ 출시

어린이집·유치원 등에서 아동 학대 발생 시 피해 치료비, 소송 비용 보장

가입 자녀 1인당 1,000원씩 학대 피해 아동 치료비로 기부

[NHN페이코, 2021-11-17] NHN페이코(대표 정연훈)는 하나손해보험과 함께 ‘페이코(PAYCO) 보험’ 서비스에 무료 ‘자녀생활보험’을 출시하고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7일 밝혔다.

NHN 페이코가 하나손해보험과 제휴를 맺고 출시한 ‘자녀생활보험’은 가입 후 1년 간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 등에서 아동 학대 발생 시 피해 치료비와 소송을 위한 변호사 비용 등을 보장해준다. 무료 보험 상품으로 NHN페이코가 보험료 전액을 지원한다. 자녀 연령 기준 만 0세에서 16세까지 가입 가능하며, ‘페이코’ 앱 ‘금융’ 탭을 거쳐 하나손해보험 홈페이지로 이동해 가입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아동 학대 문제 해결에 더 많은 이들의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보험 상품과 연계한 캠페인도 진행한다. 이번 상품 출시에 앞서 NHN페이코는 사회복지법인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업무 협약을 맺고 학대 피해 아동을 지원하는 ‘자녀생활보험 함께 캠페인’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NHN페이코는 보험 가입자 1명당 1,000원씩을 학대 피해 아동의 치료를 위한 기부금으로 조성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전달할 예정이다. ‘페이코’ 이용자는 무료 ‘자녀생활보험’에 가입함으로써 자녀가 학대 피해를 입게 될 경우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학대 피해 아동을 위한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게 된다. 자녀가 없는 이용자의 경우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지인이나 가족에게 캠페인 참여를 독려할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이용자들이 이번 ‘자녀생활보험’을 통해 부담 없이 보험 혜택을 누리고, 동시에 사회 문제 해결에 기여하는 의미있는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페이코 금융’ 서비스는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사회 계층과 이웃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제공=NHN,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