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4일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 업데이트 실시 예정
‘마스터 필드’, ‘신규 클래스’ 등 업데이트…16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 내용 공개
‘TJ’s 쿠폰’ 총 11장 선물…’선발대 모집’ 이벤트 참여 등 통해 획득 가능
엔씨(NC) 리니지2M,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엔씨소프트(565,000 -2.25%)(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서비스 2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크로니클 VI. 혼돈의 왕좌 : 그레시아’를 11월 24일(수) 실시한다.

리니지2M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초의 마스터 필드인 신규 영지 ‘그레시아’, 신규 클래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달 16일(화) 공식 홈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콘텐츠의 상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2주년 특별 영상을 먼저 감상할 수 있다.

엔씨(NC)는 11월 23일(화)까지 ‘2주년 업데이트 선발대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참여자는 ‘TJ’s 선물 상자’, ‘그레시아 선발대 보급품’, ‘그레시아 선발대 희귀 장비 상자’, ‘계승자의 증표’ 등을 받는다. ‘TJ’s 선물 상자’는 업데이트 당일 개봉할 수 있다. 상자 속 코인은 ‘TJ’s 쿠폰’ 2종(클래스 카드 변경, 아가시온 카드 변경)을 제작하는 재료로 사용된다.

엔씨(NC)는 11월 24일(수)부터 ‘TJ’s 쿠폰’ 9장(장비 복구, 히든, 클래스, 아가시온, 마스터-클래스 초월, 제작 등)을 모든 이용자에게 추가로 선물한다. 이용자는 선발대 모집 이벤트에서 받은 ‘계승자의 증표’로 데일리 혜택을 오픈하면, ‘TJ’s 쿠폰’을 순차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아레나 던전 ’하르나크의 미궁’ 전용 신탁서 퀘스트를 완료해 성장 지원 아이템을 획득하는 ‘하르나크의 미궁속으로’ ▲매일 출석 보상 아이템을 제공하는 ‘데일리 혜택 : 운명의 계승자’ ▲매일 낮 12시 다양한 성장 지원 아이템을 지급하는 ‘1111 데이’ 등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 리니지2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엔씨소프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