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 피부 관리 1순위 ‘약산성’,’보습’, 클렌징부터 관리 필수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불며 완연한 가을이 찾아왔다. 가을을 맞은 피부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대기로 인해 피부 속 수분을 뺏겨 민감하고 푸석해지기 쉽기 때문에 충분한 보습케어를 통해 환절기 피부 건강을 챙겨야한다. 특히, 여느 때보다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서 스킨케어의 시작인 클렌징 제품부터 변화를 줄 필요가 있다.

피부 속 노폐물, 피지 등을 제거하는 클렌징은 피부 건강을 위해 가장 기본적이면서도 가장 핵심적인 단계다. 환절기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서는 클렌징 단계를 가급적 줄이고, pH밸런스가 깨지지 않도록 약산성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 세안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 가을철 푸석해진 피부에 건강한 케어를 돕는 클렌징 제품을 소개한다.

세안부터 피부 장벽 케어, 리얼베리어(Real Barrier®) – 크림 클렌징 폼



피부장벽 전문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리얼베리어(Real Barrier®)’의 ‘크림 클렌징 폼’은 세안 후에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의 pH밸런스를 약산성으로 유지시켜주는 ‘리얼 약산성 클렌징 폼’으로 건조한 가을철에 사용하기 제격이다. 인체적용시험[1]을 통해 세안 후에도 pH밸런스를 건강하게 유지시켜 주는 제품임을 입증했다.

네오팜의 독자 개발 성분인 세라마이드를 함유해 세안 과정에서부터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해주며 세안 후에도 마치 크림을 바른 듯 당김 없는 촉촉한 피부로 케어한다. 버블 크림 공법을 적용하여 세안으로 인한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이 노폐물을 남김없이 씻어내며 피부 마찰을 줄여준다. 밀싹 추출물, 유칼립투스 추출물, 모링가 등 피부 정화에 효과적인 성분들이 미세먼지 등 외부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초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2],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환절기, 외부 환경에 자극 받아 지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지성인을 위한 진정 필링, 닥터지(Dr.G) –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



민감한 지성 피부라면 피부 진정과 함께 피지와 각질은 순하게 녹여주는 똑똑한 필링이 필요하다. ‘닥터지(Dr.G)’의 ‘약산성 레드 블레미쉬 마일드 필링’은 과다한 피지와 각질로 고민이 많은 민감 지성 피부를 위한 진정 필링 제품이다.

BHA, LHA, 석씨닉애씨드로 구성된 AC-Peel Acid 성분의 부드러운 버블이 피부에 흡수돼 피지와 각질을 순하게 녹여 여드름성 피부도 저자극 케어가 가능하다. 특히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이 되는 5-시카, 8-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필링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부드럽고 순한 저자극 필링 케어, 라운드랩(ROUND LAB) – 1025 독도 필링 젤



피부가 좋아지는 화장품 ‘라운드랩(ROUND LAB)’의 ‘1025 독도 필링젤’은 수분을 가득 머금은 탱글한 고마쥬 타입으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자극없이 편안한 각질케어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특히 라운드랩 대표제품인 1025 독도 토너의 저자극 각질케어 성분인 ATCHING EX-07이 함유돼 피부 표면에 쌓인 불필요한 묵은 각질의 탈락을 유도하고 식물유래 셀룰로오스가 탈락된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부드럽게 흡착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각질 정돈 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8종 히알루론산이 수분을 촘촘히 채워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판테놀, 알란토인, 베타인 성분이 함유돼 민감 피부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촉촉하고 산뜻한 말끔 세안, 메이크 프렘(make p:rem) –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



스칸디나비아 실용주의 코스메틱 브랜드 ‘메이크 프렘(make p:rem)’의 ‘세이프 미 릴리프 모이스처 클렌징 오일’은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해주면서 데일리 피지케어와 블랙헤드를 관리해주는 저자극 클렌저 오일이다. 피지와 유사한 식물성 씨드오일 성분과 내추럴 BHA 성분이 피지 케어에 도움을 주어 클렌징 오일 1회 사용 직후 모공 속 블랙헤드가 32% 이상 감소한 것을 임상으로 확인해 클렌징 오일이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이 되는 것을 확인했다.

세정에 꼭 필요한 14가지 마일드한 성분으로 피부 부담을 줄였고, 식물성 씨드오일이 자극없이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씻어내 세안 후에도 촉촉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마쳐 민감성부터 복합성까지 다양한 피부 타입이 모두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