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점 5점 만점에 4.55점, 만족도 95%로 높은 점수 받아
현대약품 화장품 ‘랩클’, 글로우픽 크림토너 부문 1위 달성

현대약품(6,000 +3.45%)(대표이사 이상준)이 선보이고 있는 기능성 화장품 ‘랩클’의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가 뷰티 리뷰 플랫폼 글로우픽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으며 크림토너 부문 1위를 달성했다.

현대약품은 최근 25세부터 40세로 구성된 글로우픽 100인 평가단을 통해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의 제품 리뷰를 진행한 결과, 평점은 5점 만점에 4.55점, 만족도는 95%로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특히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과 크림과 같은 뛰어난 보습력, 자극없이 산뜻한 느낌 등의 요소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이번 평가 제품인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는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풍부한 영양과 수분감이 특징이다.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72시간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며 ‘엑셀런트’ 등급을 받은 바 있다.

랩클 관계자는 “최근 글로우픽에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이 100인 평가단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은데 이어, 토너 제품 역시 좋은 결과를 보이며 랩클의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요즘같은 환절기에 피부 진정과 보습을 위한 토너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말했다.

뉴스제공=현대약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