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앱 사용자라면 간편하게 하나저축은행 여,수신 금융서비스 이용
비대면으로 정기예금 가입 시 우대금리 제공, 하나저축은행 앱 리뷰 이벤트 실시
하나저축은행,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앱 사용자를 위한 금융서비스 개시

하나저축은행(대표이사 오화경)은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인「아파트아이」앱 사용자를 위한 금융서비스를 개시 한다고 밝혔다.

「아파트아이」는 전국 2만여 단지, 약 1,000만 세대에 이르는 입주민이 사용 중인 앱으로 금번 서비스 개시를 통해「아파트아이」앱에서 하나저축은행 여,수신 금융서비스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아파트아이」앱 사용자라면 누구나 메인화면의 바로가기 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하나저축은행 앱 설치 없이 ▲입출금 통장개설, ▲신용대출 한도조회, ▲햇살론 등 정책대출상품 ▲정기예,적금 등의 상품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하나플러스보통예금’가입 시 최대 1.6%, ▲‘세바퀴정기예금’가입 시 최대 2.2% 금리로 상품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하나저축은행은 금번 금융서비스 개시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31일까지‘하나원큐저축은행’앱을 설치하여 앱 사용에 대한 리뷰를 남긴 손님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치킨,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하나저축은행 관계자는“다양한 모바일 플랫폼 이용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손님중심의 편리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하나금융지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