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몰, ‘청바지의 대명사’ 리바이스 공식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생활문화기업 LF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몰 LF몰이 30일 글로벌 청바지 브랜드 ‘리바이스(LEVI’S)’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알찬 혜택이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라이프스타일 영역의 약 6,000여 개의 브랜드를 선보이는 LF몰이 이번 가을 시즌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청바지 전문 브랜드 리바이스의 본사와 손잡고 제품 판매에 나선다. 최근 레트로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MZ 세대 소비자 사이에서 뜨겁게 부상한 리바이스의 인기 상품을 선보여 데님 상품 MD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올해로 창립 168년을 맞는 리바이스는 110여 개국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글로벌 데님 브랜드로 미국 청바지계의 원조로 불린다. 정통 제조기법을 통한 최고의 품질과 특유의 빈티지한 색감, 개성 넘치는 핏으로 국내외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LF몰은 리바이스 최초의 청바지 ‘501’과 클래식 스트레이트 핏의 대표 ‘505’ 시리즈는 물론, 무릎 아래로 자연스럽게 좁아지는 ‘502’, 모든 체형을 적절히 커버하는 슬림핏의 ‘511’ 시리즈 등 고객별 취향에 따른 선택이 가능하도록 다채로운 핏과 색상의 데님으로 상품을 구성한다.

LF몰에서는 리바이스 공식 입점을 기념해 8월 30일 오전 10시부터 9월 6일 오전 10시까지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가 열린다. 해당 기간 동안 LF몰은 리바이스 주요 제품을 대상으로 최대 7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가로 적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같은 기간 기획전 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20명을 추첨해 리바이스 그래픽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한다. 30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은 리바이스 입점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해 501, 502 등 인기 데님 시리즈를 특가에 판매하는 동시에 라이브 방송 시간 동안에만 다운로드 가능한 특별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LF몰은 오는 9월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 동안 ‘셀럽이 추천하는 데님 스타일링’을 테마로 SNS 팔로워 약 10만명에 육박하는 유명 패션 인플루언서 ‘몬타나 초이’와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기획전에서는 리바이스, 닥스, 마에스트로, TNGT의 주요 데님 상품을 활용한 몬타나 초이의 가을·겨울 시즌 데님 화보 콘텐츠와 올 가을 유행할 데님 패션 정보를 소개하고, 그가 직접 추천하는 데님 상품 구매 시 10%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리바이스 신규 입점을 기념한 자세한 혜택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 가능하며, 30일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은 LF몰 모바일 어플 내 ‘Live’ 탭 또는 홈 화면에서 팝업으로 생성되는 라이브 방송 관련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