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전문점에서 타이어, 냉각수 등 22개 품목 점검
수입차 전용 진단기 사용 전자계통 점검도 무료로 제공… 고객 만족 Up!
엔진오일 40%, 타이어 30%, 배터리 20%, 브레이크 패드 30% 할인까지
스피드메이트, “수입차 고객님, 추석 전 무상점검 받고 안전운전하세요”

자동차 종합 관리 브랜드 ‘스피드메이트’가 한가위를 맞아 수입차 운전 고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귀성길을 돕는다.

스피드메이트는 9월 한 달간 수입차 무상 점검과 최대 4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빠른 속도로 늘고 있는 수입차량에 비해 상대적으로 전문 정비점이 부족한 상황 가운데 민족 명절인 추석 전후 보다 많은 고객들의 편안한 차량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피드메이트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국 수입차 정비 전문점 60여개소에서 수입차 타이어, 냉각수, 에어컨, 배터리 등 22개 항목 및 전자∙전기 제어 장치에 대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또한 엔진오일 최대 40%, 배터리 20%, 타이어 30%, 에어컨필터 30%, 브레이크 패드∙오일 30% 등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특히 ‘수입차 전용 진단기’를 이용해 엔진∙미션∙브레이크∙차량도어 등 자동차 전반의 센서를 점검하는 서비스도 무료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이 금전적 부담 없이 차량 상태를 정확히 파악하고 운전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스피드메이트 관계자는 “전자 제어 진단 기기로 차량 경고등에 나타나지 않는 다양한 오류들까지 확인해 주행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일 수 있다”며 “수입차 운전 고객들이 스피드메이트 무상 점검 및 할인 혜택을 잘 활용해 안전하고 행복한 추석 명절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스피드메이트 홈페이지(www.speedmate.com)를 통해 이벤트 세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가까운 수입차 정비 매장을 확인 후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정비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자동차 관리 브랜드로서 오랜 시간 축적한 정비 노하우를 바탕으로 합리적인 정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는 질 높은 서비스 혜택을 담은 차량 관리 멤버십 ‘클럽 SM(CLUB SM)’을 출시하기도 했다. 앞으로도 스피드메이트는 시기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행사, 이벤트를 전개하는 등 보다 고객 가까이에서 소통의 폭을 넓혀갈 계획이다.

뉴스제공=SK네트웍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