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웅들이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아머 장착하고 로봇에 맞서는 이야기 담겨
‘닥터 둠’, ‘워머신’, ‘헐크버스터’ 등이 착용 가능한 신규 유니폼 ‘3099’ 공개
여름 특별 유니폼으로 ‘썸머 데이즈’ 추가
넷마블(121,000 +2.54%)(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역할수행게임) ‘마블 퓨처파이트’에 마블 오리지널 테마 ‘아머 워 3099(Armor War 3099)’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아머 워 3099’는 마블 영웅들이 최첨단 기술로 제작된 무기와 방어구를 장착하고 강력한 로봇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닥터 둠’, ‘워머신’, ‘헐크버스터(아이언맨 마크44)’, ‘레스큐’ 등 영웅 4종이 착용할 수 있는 신규 유니폼 ‘3099’를 선보였다. 또 여름 특별 유니폼으로 ‘실크’와 ‘퀵실버’가 착용 가능한 ‘썸머 데이즈’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닥터 둠’의 티어-3 승급 기능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하고, ‘울트론’, ‘싱귤래리티’, ‘아담 워록’, 맨티스’, ‘욘두’ 등 영웅 5종의 잠재력 개방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또 ‘헐크버스터(아이언맨 마크 44)’와 ‘레스큐’ 등 영웅 2종의 잠재력 각성 및 초월 기능을 선보였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futurefigh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