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를 진행하며 잃어버린 목걸이에 대한 이야기 확인할 수 있어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 티저 공개•••7월 8일부터 사전 예약 참여 가능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 공개

엔씨소프트(583,000 -2.18%)(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에피소드 챕터2 ‘운명의 목걸이’를 공개했다.

신규 에피소드는 잃어버린 목걸이의 행방을 알게 되고, 이를 되찾기 위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는 퀘스트를 진행하며 새로운 스토리와 특별한 클리어 보상을 확인할 수 있다.

엔씨(NC)는 오는 7월 14일까지 2종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몬스터를 처치해 얻은 ‘기품의 코인’으로 ‘군자의 증표’를 제작할 수 있다. ‘군자의 증표’는 ‘아카데미’의 기간제 자격증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하면 버프(buff, 강화효과)를 얻는다.

이용자는 기간틱 폴리스의 잡화 상인을 통해 ‘지하 연구소의 장비 박스’를 갤더(게임 내 재화)로 살 수 있다. 아이템을 열면 ‘지하연구소 이벤트 아이템’을 획득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강화하면 아카데미에 등록해 버프를 얻을 수 있다.

엔씨(NC)는 트릭스터M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 ‘트레저 가디언’을 예고했다. 이용자는 브랜드 사이트에서 티저(Teaser, 미리보기)를 확인할 수 있다. 오는 7월 8일부터 사전 예약에도 참여할 수 있다.

업데이트와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엔씨소프트,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