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전쟁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전략 병기 ‘타이탄’과 신규 영웅 2종 추가
이용자들 편의 위한 다양한 변화 선 보여
넷마블(122,000 0.00%)(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전략 MMO(Massively Multiplayer Online 대규모 다중접속, 이하 MMO) 게임 ‘아이언쓰론〈Iron Throne, 개발사 넷마블 F&C〉’에 론칭 3주년을 맞이해 거신 병기 타이탄을 추가하는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거신 병기: 타이탄은 공격형, 방어형, 지원형으로 분류되는 새로운 전략 병기다. 전장에서 전투의 판도를 바꿀 수 있는 강력한 성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용 연구와 타이탄 전용 장비 ‘문스톤’ 등을 활용해 강화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영웅 뱀파이어 킹 ‘블라드 폰 클라우스’와 뱀파이어 퀸 ‘블라드 폰 페르티나’가 추가됐으며 최고 궁성 레벨 역시 기존 42에서 45로 확장됐다. 이에 더해 영웅 숙련3 연구가 새롭게 더해지며 출정 영웅도 최대 3명까지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변화도 눈에 띈다. 이벤트 몬스터 자동 사냥, 룬과 가문 시스템 일괄 강화, 장비 교체 슬롯 증가, 연속 획득 팝업 등 새로운 기능이 추가돼 이용자들이 보다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이언쓰론 공식 홈페이지(www.playironthron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