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8일(금)부터 6월 27일(일), 10일간 50여개 명품 브랜드 최대 40% 할인 행사 진행
1회 행사의 높은 고객 호응에 힘입어 행사 물량 더 늘리고 진행 점포도 새롭게 10곳 선정
금액대별 3/5% 사은행사 진행, 할인에 할인을 더한 구매 혜택 확대
두번째 기회는 놓치지 말고 겟(get)하세요!!

롯데백화점이 전국 TOPS 10개점에서 대규모 명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50여 개 명품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약 60억원 규모로 준비해 좋은 가격에 명품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유혹한다.

코로나19로 해외 여행을 못 가는 대신 명품을 구매하려는 보복 소비 심리로 롯데백화점의 올해 4~5월 해외 명품 매출은 전년 동기대비 53.3% 신장했다. 특히 20~30대 고객의 매출 구성비가 50%를 차지하는 등, MZ세대의 플렉스(FLEX) 문화가 최근 명품 시장의 성장을 견인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이에 롯데백화점의 해외패션 편집샵 ‘롯데탑스(TOPS)’가 올해 두번째 해외 명품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6월 18일 (금)부터 6월 27 (일)까지 10일간 전국 롯데백화점과 아울렛 탑스(TOPS)매장 10곳에서 50여개 인기 해외명품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2nd LOTTE LUXURY DREAM’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진행 점포는 롯데백화점 일산점, 미아점, 구리점, 분당점, 대전점, 전주점, 동래점 7개점과 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 김해점, 아울렛 남악점 3개점이다.

롯데백화점이 지난3월 진행한 ‘1st LOTTE LUXURY DREAM’ 행사는 합리적인 가격에 해외 명품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인기 브랜드의 상품은 행사 초기에 준비한 물량이 전부 소진되었으며, 행사 종료 후에도 기회를 놓친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랐다. 이에 롯데 TOPS는 행사물량을 1회 보다 10억원 늘려 60억원 규모로 준비하고, 행사매장도 지난 1회 행사를 전개하지 않은 새로운 10개 점포를 선정해,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행사를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행사 주요 품목은 핸드백, 클러치, 지갑 등 잡화 상품으로 지난 행사에서 고객들의 큰 관심을 끈 인기 해외명품 브랜드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최대 40%까지 할인되는 시즌아웃 특가 상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가 많은 SLG(Small Leather Goods)인 지갑, 카드지갑, 파우치 등 과 명품 스니커즈, 의류를 함께 준비했다. 행사장 내 별도로 구성된 특가존에서는 행사 인기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금액대별 3/5% 사은행사를 진행해 할인에 할인을 더한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 TOPS는 ‘해외 유명 브랜드 직소싱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안하는 편집샵’을 모토로 하여 가치소비를 위한 토탈 코디네이션 스토어로 확장하고 있다. 기존 TOPS 매장을 기반으로 국내 최초 토탈 스니커즈 스토어 ‘스니커바’와 남성 프리미엄 잡화 편집샵 ‘스말트’를 오픈하였으며, 올해 5월에는 프리미엄 홈데코 편집샵 ‘탑스 메종’을 인천터미널점에 런칭하였다. 2015년 런칭 이후 꾸준한 성장을 이어왔으며, 올해는 백화점 PB브랜드 최초 1,000억 매출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백화점 손을경 MD개발부문장은 “최근 명품 소비트렌드를 분석해 보면 내돈내산(내 돈 주고 내가 산 제품), FLEX(재력을 과시하는 소비)로 표현되는 거침없고 솔직한 세대인 MZ세대가 명품 시장의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잡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명품 수요에 맞춰 다양한 상품과 특가 행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뉴스제공=롯데쇼핑,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