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국내 면세 최초 신상품 런칭 ◇ 신라免, ‘아쿠아 디 파르마’의 차량용 디퓨저 국내 면세점 최초 런칭 ◇ 20일, 왕홍 등 초청 포르쉐와 함께 신라호텔에서 신제품 런칭 행사 진행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국내 면세 최초 신상품 런칭

신라면세점이 국내 면세업계 처음으로 이탈리아 니치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 (ACQUA DI PARMA)’의 신상품을 선보인다. 신라면세점은 이달 20일 나만의 특별함을 찾는 고객들과 향수 마니아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니치 향수 브랜드인 ‘아쿠아 디 파르마’의 블루 메디떼라네오 라인의 신제품과 차량용 디퓨저를 국내 면세점 중 최초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 니치 향수는 틈새를 의미하는 이탈리아어 니키아(nicchia)에서 파생된 말로 극소수 성향을 위한 프리미엄 향수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상품은 ‘아쿠아 디 파르마’의 블루 라인 1종과 차량용 디퓨저 3종으로 신라인터넷면세점과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이달 20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블루라인 신제품인 ‘베르가모또 디 칼라브리아-라 스푸냐뚜라’는 고대부터 이어지는 추출 기술로 장인의 손길에서 탄생한 최고급 자기에 담겨있으며, 차량용 디퓨저는 폴트로나 프라우 가죽이 사용되고 세계적인 디자이너 ‘듀오 감 프라테시’가 디자인하여 특별함을 더한다. 차량용 디퓨저는 국내 백화점 및 신라면세점에서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엄선된 네 가지 향과 세 가지 컬러의 케이스로 구성되어 있다.

신라면세점과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달 20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포르쉐 센터 용산점과 함께 신제품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VIP 고객들과 왕홍들을 초청해 신라호텔의 전통 한옥 양식으로 유명한 영빈관 후정에서 포르쉐 차량과 신제품 차량용 디퓨저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행사 입장 정원을 한 회 75명으로 한정하고, 방역 지침을 준수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신라면세점은 화장품·향수 분야 면세점의 세계 최대 규모 주력 사업자로 자리 잡으면서 글로벌 화장품·향수 브랜드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지난해 전세계 면세점 최초 입점한 ‘후다 뷰티’를 비롯해,’ ‘헬레나 루빈스타인’, ‘메종 마르지엘라 향수’, ‘MCM향수’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한국 진출 시 백화점이나 일반 매장보다 신라면세점에 먼저 입점하며 고객을 만났다.

뉴스제공=삼성전자,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