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위 브런치’ 집에서 즐기세요
제주항공, hy와 손잡고 랜선여행 푸드박스 출시
hy 브런치세트에 제주항공 ‘랜선여행 탑승권’ 및 ‘할인쿠폰’ 증정
제주항공 hy(한국야쿠르트)와 손잡고 푸드박스 출시

제주항공(25,550 +2.40%)(대표이사 김이배)이 유통전문기업 hy(구 한국야쿠르트)와 협업해 ‘랜선여행 푸드박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랜선여행 푸드박스’는 총 1만개 한정으로 hy의 인기 제품으로 구성된 브런치세트에 제주항공의 할인쿠폰과 ‘랜선여행 탑승권’을 추가해 만들었다.

제품에 포함된 탑승권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실제 비행기에서 촬영한 현장 영상을 볼 수 있으며, 영상에는 이륙부터 승무원의 안내방송까지 모든 비행 장면이 1인칭 시점으로 담겨 있어 브런치를 즐기면서 여행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브런치와 랜선여행을 즐긴 후 진짜 여행을 떠날 고객을 위해 ‘국내선 플라이백플러스’ 8000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푸드박스에 포함된 제품은 hy의 ‘슈퍼100팅글’, ‘잇츠온 샌드위치’, ‘잇츠온 반숙란’, ‘하루야채 마시는 샐러드’이며, hy의 온라인 몰인 ‘프레딧’에서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이번 ‘랜선여행 푸드박스’ 출시에 맞춰 제주항공의 공식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퀴즈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 10명에게 푸드박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항공 공식 SNS에 이벤트를 참조하면 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산업간 협업으로 만들어진 이색 상품이 새로운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이라며, “여행의 감성을 선물하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계속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제주항공,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