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드 리퍼’ 소속 신규 영웅 ‘레이즈’ 추가
적에게 마법 피해 입히면서 신화 게이지 회복 속도 감소시키는 신화 각성 스킬 사용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통해 총 ‘7,000 루비’ 및 대량의 ‘스페셜 영혼 조각’ 등 제공
넷마블(127,500 -1.92%)(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영웅 ‘레이즈’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

마법형 영웅 ‘레이즈’는 하이드 리퍼를 이끄는 수장으로, 적에게 강력한 관통 마법 피해를 입히면서 두 턴 간 대상의 신화 게이지 회복 속도를 감소시키는 신화 각성 스킬 ‘모래 위의 유성’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던전 클리어 시 ‘레이즈’와 ‘레이즈 영혼조각’ 등을 얻을 수 있는 ‘레이즈 영혼의 기억 던전’을 오픈하고, ‘레이즈 영혼조각’ 획득 확률 증가 및 영혼 전수 할인 혜택 등을 제공하여 ‘레이즈’의 신속한 성장을 지원한다.

이와 함께 오는 5월 5일까지 ‘레이즈’ 신화 각성 또는 신화 강화 10강 달성 시 ‘3성 승리의 무지개 슬라임’, ‘레이즈 영혼조각(200개)’을 얻을 수 있는 ‘레이즈 성장 업적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게임 접속 이용자에게 ‘루비(1,000개)’, ‘골드(1,000만)’, ‘스페셜 영혼 조각 소환권(700개)’, ‘스페셜 영혼 조각 선택권(200개)’, ‘스페셜 만능 영혼조각(30개)’, ‘스페셜 영혼 전수 확장권’ 등 최고 수준의 보상 6종을 7일 간 매일 제공하는 ‘푸시 강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카페(http://cafe.naver.com/sevenknigh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