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퐁 스팀워시 신제품…식기량에 따라 1알씩 ‘올인원’ 세제
LG전자와 공동 개발…”강력한 세척력, 설거지 고민 끝”
LG생활건강, ‘한국인 식습관’에 꼭 맞는 식기세척기용 세제 출시

LG생활건강(1,571,000 -0.63%)(대표 차석용)은 밥풀, 기름, 양념 등으로 설거지하기 까다로운 그릇들을 식기세척기에서도 말끔하게 씻어주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를 출시했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LG전자와 공동 개발한 식기세척기 전용 타블렛 제품으로, 한국인의 식습관에 딱 맞게 개발됐다. LG생활건강과 LG전자는 특히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불편함을 느끼는 지점)에 착안해 식기세척기에서도 강력한 세정력을 발휘하면서 사용이 편리한 세제를 선보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국내에서 판매되는 제품 중 최고 수준의 세정력을 자랑한다. LG전자와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오목한 그릇에 눌어붙은 밥풀과 잘 닦이지 않는 빨간 양념, 찐득하게 붙은 탄 고기 기름까지 깨끗이 씻어내는 효과를 확인했다. 린스까지 함유한 올인원(All-in-one) 세제로 헹굼 후 물 때 자국에 대한 걱정도 덜어준다.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맞춰 넣을 수 있도록 1알씩 낱개 포장돼 있는 것도 특징이다. 현재 시중에 판매 중인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식기량에 따라 자르거나 쪼개서 사용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다. 이 과정에서 가루가 날리고 보관이 쉽지 않아 관리에 어려움도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연퐁 스팀워시 식기세척기용 세제는 자체 실험에서 세척력과 냄새, 건조, 잔류 거품 등에서 뛰어난 성능을 나타냈다”면서 “우리나라 소비자들이 믿고 쓸 수 있는 편리한 세제”라고 말했다.

한편 LG생활건강은 타블렛 세제 외에 기존 제품보다 세정 성분이 3배 강화된 액체세제, 베이킹소다를 함유해 기름기 세정에 특화된 분말세제, 물 얼룩을 줄여주는 헹굼제(린스), 1달에 1번 붓기만 하면 청소가 끝나는 식기세척기 클리너까지 식기세척기 이용자의 고민을 덜어줄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뉴스제공=LG생활건강,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