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협약 계기로 앤씰 브랜드 제품 활용한 다양한 1인 미디어 콘텐츠, 이벤트 마련 예정
1인 미디어 통한 공동 마케팅으로 시너지 창출할 다양한 협력 방안 모색할 계획
아프리카티비(TV), 매트리스 브랜드 '앤씰'과 공동 마케팅 위한 MOU 체결

아프리카TV(108,700 +3.43%)가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앤씰과 손을 맞잡았다.

아프리카TV는 매트리스 전문 브랜드 ㈜앤씰(ANSSil)과 공동 마케팅 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아프리카TV 정찬용 대표이사와 앤씰 송범근 대표가 참석했다.

㈜앤씰은 해답을 의미하는 앤써(ANSWER)와 실을 의미하는 씰(SSil)의 합성어로 ‘실’을 통해 건강한 수면에 대한 답을 제시하는 신개념 침대 전문 기업이다. 스프링 대신 특수한 실로 만든 신개념 스트링 매트리스를 선보이며, 매트리스 시장을 한 단계 더 성장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번 업무 협약을 계기로 양사는 앤씰 브랜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1인 미디어 콘텐츠 및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이를 통해 다양한 고객과의 접점을 마련, 앤씰 브랜드와 관련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방침이다.

양사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서로 간 시너지를 창출할 수 있는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할 계획이다.

뉴스제공=아프리카TV,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