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콘서트홀xU+아이들나라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온택트 키즈콘서트
‘무대 촬영+애니메이션’ 영상이 만화주제가·클래식 음악과 어우려져
어린이날 맞이 인기 캐릭터 율동동요 콘텐츠 600여편 무료 제공
“어린이날 U+아이들나라로 ‘콩순이’와 음악여행 떠나요”

LG유플러스(14,050 0.00%)(대표 황현식, www.uplus.co.kr)는 5월 가정의달과 어린이날을 맞아 온택트 키즈콘서트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 VOD를 U+아이들나라에서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뮤지컬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은 LG유플러스가 롯데문화재단(대표 김선광)과 공동으로 제작하고 콩순이, 시크릿 쥬쥬, 또봇V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기캐릭터들이 출연하는 어린이날 맞이 오리지널 콘텐츠다.

매년 어린이날마다 2천석 규모의 롯데콘서트홀에서 어린이 콘서트가 열렸지만,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관람이 어려운 상황임을 감안해 집안에서 콘서트를 관람할 수 있는 ‘온택트 콘서트’로 기획됐다.

이번 콘서트는 배우들의 움직임을 여러 대의 카메라로 밀착 촬영한 영상이 애니메이션과 합쳐져 아이들을 환상의 무대로 안내한다. 만화주제가는 물론 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클래식 음악 연주가 어우러져, 아이들이 편안한 장소에서 신나게 박수 치며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됐다.

온라인으로 공연되는 ‘콩순이와 친구들의 음악여행’은 4월 21일부터 U+tv와 U+아이들나라, 롯데홈쇼핑 등을 통해 VOD구매(가격 14,300원, VAT포함) 후 소장하여 관람하거나, 스마트폰으로 U+아이들나라 앱 설치 후 관람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을 맞이해서 U+tv와 모바일앱으로 U+아이들나라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콩순이, 옥토넛, 엄마까투리 등 인기 캐릭터의 율동동요 콘텐츠 600여편도 무료로 제공한다.

문현일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사업담당은 “코로나19로 인해 공연장을 가지 못하는 아이들이 집에서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 콘텐츠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지속적으로 아이들을 위한 유익하고 차별화된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LG유플러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