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4월 17일 재개장, 지난 6개월간 설비보수 및 철저한 방역 진행 ‘오픈 준비 완료’
실외온천풀 ∙ 실내바데풀 ∙ 유수풀 등 다양한 시설 이용 가능
천안, 아산, 평택시 지역민 할인혜택 ‘만원의 행복’
금호리조트, 아산스파비스 17일 시즌 오픈

14일, 금호리조트(대표이사 김성일)는 충청남도 아산시에 위치한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가 오는 4월 17일 토요일부터 주말 시범운영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시범운영 후 5월부터는 상시 운영된다.

아산스파비스는 국내 최대의 온천 도시인 충남 아산을 대표하는 휴양 시설로, 다양한 테마 온천은 물론 국내 최초 온천수 기반의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어 봄 시즌을 맞아 가족과 연인 등 많은 관광객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난해 코로나19로 장기 휴장이 이어짐에 따라 아산스파비스는 전 시설 보수 및 안전 점검을 진행하고, 방역소독을 실시하는 등 지난 6개월간 대대적인 정비 작업을 마쳤다. 올해 역시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며 아산스파비스는 동시입장 인원을 제한하고 시설 곳곳에 상시로 철저한 방역을 진행하는 등 이용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운영할 계획이다.

운영시간은 9시부터 18시까지며, 하계 극성수기에는 나이트스파 운영으로 22시까지 연장 운영한다. 4월 시범운영 기간과 5월 주중에는 사우나, 실외온천풀, 실내바데풀을 개장하며, 5월 주말에는 익사이팅리버 및 아쿠아플레이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야외 어트랙션을 추가 개장한다. 또 매주 토요일 오후에는 방역 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통기타 라이브 공연 및 각종 버스킹 공연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고객들에 잠시나마 위로가 될 수 있는 시간을 준비 중이다.

아산스파비스는 재개장을 기념해 천안 및 아산시 등 인근 지역 주민에게는 매주 수요일에 ’만원의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역주민은 1인 10,000원에 워터파크 이용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아산스파비스 홈페이지(http://www.spavi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4월 1일 금호석유(244,000 +3.17%)화학그룹으로의 인수절차를 마무리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금호리조트는 본격적으로 콘도 부문의 리모델링, 온라인 플랫폼에서의 전략적 제휴 등을 통해 수익성을 개선하는 작업에 돌입하며, 이를 위해 리조트 ∙ 골프 사업부에 각각 전문가를 영입했다.

뉴스제공=금호석유,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