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10일까지 300종 이상 제품 특가 할인… 매일 최대 45% 할인 쿠폰 증정 및 모바일 앱 전용 한정 상품과 혜택도 준비
‘CJ더마켓’, 온라인 소비자 소통 창구로 활성화 계획… 기획전 외 주요 신제품 선출시 및 체험단 운영 등 특별한 경험 제공
CJ더마켓, 매달 열흘간 대규모 이벤트 연다… “더마켓 세일 페스타” 진행

CJ제일제당(457,500 +0.77%) 식품전문몰 ‘CJ더마켓’이 다양한 기획전 등을 통해 온라인 소비자 마음 사로잡기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오는 10일까지 ‘CJ더마켓’에서 3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매월 1일부터 열흘간 열리는 ‘더마켓 세일 페스타’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해당 기간동안 매일 최대 45%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최근 1~2개월 내 구매 이력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는 중복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추가로 증정한다.

모바일 쇼핑을 즐기는 ‘엄지족’을 위해 CJ더마켓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으로만 구매 가능한 한정판 할인 제품도 선보인다. 이달에는 ‘해찬들 우리쌀로 만든 태양초 고추장(1kgx2)’ 등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모바일 고객에게는 출석 선물, 5% 추가할인 쿠폰, 무료배송 등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프리미엄 멤버십 ‘더프라임’ 회원에게만 주어지는 7% 상시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사용 가능해 더욱 합리적으로 쇼핑할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더마켓 세일 페스타’를 계기로 ‘CJ더마켓’을 온라인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 창구로 활성화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위해 기획전 외에도 주요 신제품을 ‘CJ더마켓’에 가장 먼저 선보이고 체험단을 운영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보다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더욱 많은 고객들이 ‘CJ더마켓’에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서비스와 기획전 등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제공=CJ제일제당,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