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까지 랩클 공식몰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 첫 화장품 브랜드 ‘랩클’ 론칭기념 프로모션 진행

현대약품(7,360 -0.67%)(대표이사 이상준)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랩클(Labcle)’이 오는 12일까지 랩클 공식몰에서 브랜드 론칭 기념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 따라 랩클은 최근 새롭게 출시한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등 3종을 20% 할인가에 선보이다.

또 2종 세트는 10%, 3종 세트는 20% 할인된 가격에서 프로모션 기간 동안 각각 2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제품인 랩클 프레스티지 펩타이드20 크림과 앰플은 보습과 영양, 탄력, 주름 등을 한번에 관리할 수 있는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으로, 특허 펩타이드 7종을 포함, 현대약품이 독자 조성한 20종의 펩타이드 (PEPTIDE20™ Complex) 1,500PPM이 함유됐다.

랩클 펩타이드 크림 스킨 모이스처라이징 토너 또한 특허받은 펩타이드 성분을 함유한 제품이다. 크림의 뛰어난 보습감과 토너의 산뜻함을 모두 만족시키며,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수분광 피부를 만들어 준다.

한편, 랩클은 랩클 공식몰을 비롯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 온라인 몰에서 신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유통 플랫폼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뉴스제공=현대약품,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