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31까지 반려견과 함께 항공기 탑승하면 사료 증정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딩고’ 제휴 이벤트
기내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이용 금액 1만원…개, 고양이, 새 탑승 가능
진에어(17,350 -0.29%)(www.jinair.com)가 반려견 동반 탑승객을 위해 사료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딩고’와 함께 진행하는 것으로 5월 31일까지 2개월 간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김포발 국내 노선 반려견 동반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전원에게 프리미엄 반려견 사료 500g이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상품은 카운터에서 수속 진행 시 반려견 당 한 개씩 증정되며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진에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내에 탑승할 수 있는 동물은 생후 8주 이상의 개와 고양이, 새에 한하며 기내 운송 용기에 넣어 앞 좌석 아래에 보관되어야 한다.

운송 용기는 총 무게의 합이 5kg 이하, 가로∙세로∙높이(20~20cm)의 합이 115cm 이하만 허용된다. 이용 금액은 1만원으로 카운터에서 현장 결제하면 되고, 항공기 당 탑승 가능한 동물의 수가 제한돼 있기 때문에 미리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등을 통해 신청하는 것이 좋다.

진에어는 “봄철 반려견과 함께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편의를 도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를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뉴스제공=진에어,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