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xAK몰x애경산업’ 콜라보레이션 첫 라이브 방송 진행
제주항공(대표이사 김이배)과 애경그룹 주요 계열사인 AK몰, 애경산업이 한날한시 뭉쳐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애경그룹의 각 계열사(유통, 항공, 뷰티)는 오는 3월30일 밤 9시,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종합쇼핑몰인 AK몰에서 ‘JJAK 소리 나는 라이브’를 진행하며 각 계열사가 가진 역량과 경험을 통해 시너지를 내고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하기로 했다.

이번 방송은 애경그룹 사옥에 위치한 AK&홍대 2층, 애경산업 시그니처 존을 무대로 제주항공 승무원과 애경산업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애경산업 인기 뷰티 브랜드를 판매하고 유용한 메이크업 정보들을 공유할 예정이다.

‘JJAK 소리 나는 라이브’에서는 일상에서 쉽게 활용할 수 있는 ‘승무원 메이크업 꿀팁’을 주제로 다양한 화장법을 고객에게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방송에서 소개될 제품도 시중에서 인기가 높은 제품들로 엄선했고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애경산업의 대표 뷰티 브랜드인 국민팩트 ‘AGE 20`s 에센스 커버 팩트’, 333만개 판매 기록을 보유해 유명한 루나 ‘루나 롱 래스팅 팁 컨실러’ 등 다양한 뷰티 제품을 기존 대비 최대 34%(쿠폰적용 시) 저렴하게 판매하고 전 상품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해 가격적인 혜택을 보다 높였다.

이밖에 실시간 이벤트도 다채롭다. 실시간 방송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에서 구매왕을 선정해 ‘제주항공 제주도 왕복 항공권(1명)’을 증정하고, 채팅 이벤트를 통해 ‘루나 스페셜 컨실러 키트(3명)’를 증정한다. 또 구매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샤샤 그립톡’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