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 신규 출시... 한 번의 펌핑으로 초고밀도 크림 거품 샤워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유(Skin U)에서 ‘락토크림 버블워시(Lacto Cream Bubble Wash)’ 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하는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실크 락토 에센스TM’ (Lacto Complex: 락토바실러스 발효용해물, 아미노산,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로즈워터, AHA) 성분을 20.5% 함유해 샤워 후에도 당기지 않는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만의 특별한 기술을 적용해 단 한 번의 펌핑으로도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 샤워가 가능하다. 초밀도 크림 거품으로 타월 없이도 간편하게 손 샤워할 수 있으며, 부드럽게 각질을 케어해준다. 설페이트 프리(Sulfate-Free) 처방으로 잦은 샤워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킨유 락토크림 버블워시는 편안하고 매혹적인 머스크 라벤더(musk lavender) 향, 포근하고 달콤한 화이트 일랑일랑(white ylang ylang) 향, 상큼한 복숭아를 갈아 넣은 듯한 크림피치(creamy peach) 향의 3가지로 선보이며, 기호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은 오늘(4일)부터, 전국의 대형 할인점과 AP몰 등 온라인 경로에서 판매한다.

한편, 스킨유는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해 보습은 물론 다양한 바디 피부 고민을 함께 해결해주는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바디 스킨케어 브랜드다. 작년 브랜드 론칭 이후 선보인 스킨에멀전 샤워젤과 크림로션 제품도 지속해서 그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