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등록 참여 시 레이븐 망토와 고대 팔찌 뽑기권 등 풍성한 보상 증정
공식카페 개발자 노트 통해 업데이트 내용 공개 예정
넷마블(123,500 -5.00%)(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액션 RPG ‘레이븐’(개발사 넷마블몬스터)의 6주년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등록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사전등록은 6주년 이벤트 페이지(http://raven.netmarble.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고대 팔찌 뽑기권, 신화 스톤 뽑기권, 레이븐 망토 등 풍성한 보상을 업데이트 이후 증정한다.

6주년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향후 레이븐 공식카페 내 개발자 노트를 통해서 이용자들에게 공개된다. 신규 시스템과 콘텐츠를 비롯해 이용자들에게 역대급 규모의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레이븐'은 고품질 그래픽과 방대한 콘텐츠, 최고 수준의 액션성을 겸비한 블록버스터급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로 2015년 3월 12일 출시 이후 5일 만에 양대 마켓 최고매출 1위 석권, 40일만에 일일사용자수(DAU) 100만 명 돌파, ‘2015 대한민국 게임대상’ 대상 수상 등 모바일 RPG의 새 역사를 써내려 온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 게임이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븐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obileraven)에서 확인 가능하다.

뉴스제공=넷마블,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