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 출연 비대면 콘서트, 23일(화) 오후 6시 독점 생중계
아이돌Live 앱에서 팬 투표 등 사전 이벤트 진행, 공연 중 소통 시간 마련
LG U+, 아이돌Live서 온택트 콘서트 ‘아돌라 4U’ 개최

LG유플러스(11,700 0.00%)(www.uplus.co.kr)는 오는 23일(화) 오후 6시 온택트 미니 콘서트 ‘아돌라 4U’를 개최하고 U+아이돌Live 앱에서 독점 생중계한다. 콘서트는 LG유플러스가 주최하고 한류 최대 에이전시 ‘와이제이 파트너스(YJ Partners)’에서 주관한다.

‘아돌라 4U’는 빅톤(VICTON), 에이스(A.C.E), 알렉사(AleXa), 크래비티(CRAVITY)까지 케이팝 대표 아이돌 총 4팀이 출연하는 비대면 온라인 콘서트로, 2월 23일(화) 오후 6시 아이돌Live 모바일과 IPTV 앱을 통해 생중계된다. 공연 이후 VOD로도 시청 가능하다.

LG유플러스는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공연을 시청하고 소통하고 싶어하는 팬들을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특히 아이돌Live는 멤버별 멀티캠(Multicam) 서비스를 제공, 생생한 현장감은 물론 팬들이 보고싶은 멤버별 무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또 19일(금)까지 아이돌Live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각 팀 팬들을 대상으로 투표 이벤트를 진행하고, 본 공연 중 해당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소통의 시간을 마련한다. 빅톤은 축제하면 떠오르는 음악, 에이스는 멤버들과 닮은 꼴, 알렉사는 축제에서 먹고 싶은 음식, 크래비티는 새해 소원이 주제다. 각 이벤트에 당첨된 이용자 20명, 총 80명에게는 커피교환권을 제공한다.

한편 최근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빅톤은 지난 1월 데뷔 4년여 만에 첫 정규 앨범 ‘보이스: 더 퓨처 이스 나우’를 발매해 높은 완성도로 호평을 받았으며 자체 초동 기록을 경신하는 성과를 얻은 바 있다.

에이스는 ‘언더 커버’, ‘삐딱선’, ‘도깨비’ 등 완벽한 가창력과 칼군무 퍼포먼스로 실력을 인정받았다. 최근에는 DJ 스티브 아오키, 래퍼 썻모우스와 컬래버곡 ‘Fav Boyz’를 발매해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를 점령하며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있다.

‘멀티 유니버스(다중 우주) 속 AI(인공지능)’라는 콘셉트와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로 성장 중인 알렉사는 ‘밤’, ‘레볼루션’ 등 강렬하고 역동적인 에너지를 극대화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 발라드 싱글 ‘오랜만이야’로 반전 매력을 선사했다.

크래비티는 지난 해 데뷔 후 각종 시상식 신인상을 휩쓸며 ‘대세 루키’로 자리잡았다. 올 1월 5개월 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크래비티 시즌3. 하이드아웃: 비 아워 보이스’으로 컴백해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활발히 활동 중이다.

아이돌Live는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등 앱마켓에서 내려 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UHD2’ 또는 ‘UHD3’ 셋톱박스를 이용하는 U+tv 고객은 ‘U+tv 아이돌Live’ IPTV용 앱으로 TV에서 더 크고 생생하게 감상 가능하다.

뉴스제공=LG유플러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