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 수업 시대, 우리아이 눈과 두뇌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네오팜(대표 김양수)의 온 가족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간식처럼 간편하면서도 영양 성분을 가득 담아 어린이들의 눈과 두뇌 건강을 돕는 ‘똑똑오메가3’을 출시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수업으로 대체되고 어렸을 때부터 자연스럽게 영상에 자주 노출되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어린이 눈 건강과 학습기에 있는 어린이들의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불포화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오메가-3)가 각광받고 있다. 오메가 3는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영양소이지만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음식 또는 건강보조식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다.

에이토솔루션 ‘똑똑오메가3’의 주원료는 뇌와 신경조직, 눈의 망막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인 DHA와 혈행을 원활히 하는 데 도움을 주는 EPA다. 이 제품은 식약처가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인정하는 기준 함량 900mg의 DHA와 EPA를 함유했다. 또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알려진 r-TG 타입의 원료를 사용해 효과를 높인 것도 장점이다.

‘똑똑오메가3’의 오메가 3는 세계 1위 오메가3 전문 제조사인 GC RIBER사의 원료를 사용, 까다로운 국제 인증을 통해 철저한 관리 하에 제조된다. 노르웨이 청정 바다에서 포획해 중금속으로부터 안전한 소형 물고기를 얼리지 않은 신선한 상태로 사용하고, 차별화된 필름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를 추가 함유하고, 합성향료, 타르색소, 인공감미료 등의 첨가물은 배제하였다. 돌고래 모양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렌지 맛으로 거부감 없이 접할 수 있으며, 젤리처럼 먹을 수 있는 츄어블 타입이라 섭취도 간편하다. 씹는 게 어려운 어린 아이들은 내용물만 짜서 섭취도 가능하다.

네오팜 에이토솔루션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전자기기 사용으로 인해 눈 건강이 염려되거나 성장기의 두뇌활동이 활발한 아이를 둔 가정에 에이토솔루션의 ‘똑똑오메가3’를 추천한다”며 “오메가3 특유의 냄새를 최소화하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맛으로 영유아부터 어린이까지 모두 만족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