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부터 이달 말까지… 회원 모두에게 타이어 3천~5만원 할인
구매고객 500명 대상 가사 도우미 플랫폼 ‘당신의집사’ 이용권 등 경품 증정도
“기술, 트렌드 맞는 상품으로 즐거움과 편리한 쇼핑 제공하는 브랜드 가치 높일 것”
타이어픽,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

고객 친화적인 UI, UX와 저렴한 가격 친절한 서비스로 타이어, 배터리 분야 온라인 쇼핑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타이어픽(www.tire-pick.com)’이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 수상을 기념해 고객 사은 이벤트를 준비했다.

SK네트웍스(5,650 +1.07%)가 운영하는 온라인 타이어·배터리 쇼핑몰 ‘타이어픽’은 4일부터 28일까지 사이트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할인쿠폰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달 산업정책연구원이 주최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전당’에서 타이어픽이 타이어전문점 부문 1위 브랜드로 선정된 데 따른 것으로, 타이어픽이 수상할 수 있도록 큰 관심과 애정을 보여준 고객들에게 감사를 전한다는 마음으로 기획했다.

우선 타이어픽을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룰렛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 타이어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쇼핑몰 내 타이어 전 상품에 적용 가능하며, 발급일로부터 1주일 이내에 사용하면 된다.

또한 이 기간 타이어픽에서 상품을 구매한 고객 500명에게는 경품도 제공한다. 전문 가사 도우미를 통해 집안 청소를 지원해주는 모바일 플랫폼 ‘당신의 집사’ 5만원권 및 마트·주유소 이용권 등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홈페이지 오픈 이후 1년 6개월만에 공신력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고객들이 타이어픽이 제공하는 차별된 온라인 서비스에 관심을 갖고 적극 호응해 주신 덕분이기에, 정성이 담긴 이벤트로 작게나마 보답하고 싶었다” 며 “합리적이고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신상품과 이벤트를 지속 선보여 온라인에서 타이어와 배터리 구매 경험이 없던 고객들까지 즐겁고 편리하게 이용 가능한 쇼핑몰로 성장하도록 노력해 나갈 것” 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타이어픽은 국내 최초로 차량번호 기반 타이어 사이즈 및 배터리 규격 조회 서비스를 도입, 온라인 기반의 타이어·배터리 주문 편의성을 높여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주문 이후 추가 비용 부담없이 타이어 교체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국 단일 가격 배터리 교체, 지연 출동 시 배상 프로그램 등을 운영해 신뢰의 폭을 더하고 있다.

뉴스제공=SK네트웍스,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