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구매 개시 당일 완판만 세 번째∙∙∙ ‘편의로운 세트 시리즈’ 인기에 신한생명이 러브콜
단독 상품 ‘신한생면’ 포함 밸런타인데이 겨냥 DIY 키트 3종 및 수입 젤리, 초콜릿까지 풍성
할인률 53% 넘는 가성비 높은 MD, 실속과 특별함 모두 담은 차별화 상품 이어갈 것
완판 신화 이어간다! CU,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 예약 판매

CU가 이달 22일부터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겨냥해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를 예약판매한다.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는 1탄 편의로운 캠핑박스, 2탄 편의로운 밀크박스, 3탄 편의로운 홈파티 폴딩박스에 이어 출시되는 4번 째 편의로운 세트 시리즈 상품으로, 1~3탄 상품들 모두 예약 판매 시작 당일 준비된 수량이 완판되며 흥행에 성공했다.

이와 같은 인기에 힘 입어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는 시리즈 중 처음으로 신한생명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20~30대 사이에서 편의로운 세트 시리즈의 화제성을 확인하고 신한생명이 직접 CU에 러브콜을 보낸 것이다.

이를 통해 기획된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에는 신한생명의 한정판 레디백이 메인 상품으로 포함된다. 신한생명 레디백은 신한생명의 BI 컬러인 흰색과 하늘색을 모티브로 디자인 됐으며 신한생명의 마스코트인 북극곰 쏠(SOL)을 케이스 정면에 넣어 귀여움을 더했다.

구성품으로도 신한생명과 CU의 콜라보 상품인 ‘신한생면(麵) 얼큰튀김우동(2,900원)’을 넣었다. 해당 상품은 신한생명에서 따온 재미있는 상품명과 큼직한 튀김, 고춧가루 등 푸짐한 내용물이 특징으로, 상품 안에는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삼성 노트북, 무선 이어폰, CU 모바일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100% 당첨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동봉된다.

이 밖에도 최근 코로나19로 집쿡이 유행하는데 맞춰 밸런타인데이에 빠질 수 없는 초콜릿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큐원 수제초콜릿믹스, 오븐 없이 달콤한 쿠키를 구울 수 있는 큐원 달콤한 초코쿠키믹스, 겨울 인기 간식 계란빵믹스까지 세 가지 DIY 키트도 함께 구성했다.

여기에 편의점 스테디셀러인 하리보 젤리 3종(골드베렌, 프루티부시, 해피그레이프)과 몰티져스 2종(밀크, 다크) 등 인기 수입 젤리와 초콜릿까지 알차게 담았다.

가격 메리트도 크다. 편의로운 밸런타인데이 세트는 2만원 상당의 레디백과 2만 2천원 상당의 구성품을 절반 가격도 안되는 2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밸런타인데이 상품들을 구매하면 레디백이 증정되는 셈이다.

해당 상품은 3천 개 한정수량 상품으로 CU의 멤버십 앱 ‘포켓CU’ 내 예약구매 페이지에서 이달 26일까지(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 판매된다.

BGF리테일(177,500 -1.39%) 가공식품팀 정한택 MD는 “편의로운 세트 시리즈는 실속있는 구성품과 높은 퀄리티의 한정판 상품 덕분에 출시 당일 완판되는 유례 없는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봄 개학, 여름 휴가 등 시즌에 맞춰 CU만의 재미있는 컨셉트와 알찬 구성의 편의로운 세트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제공=BGF리테일,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