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6일부터 항공권 예매 오픈
인천∙청주∙대구∙부산∙일본 영공∙제주도 상공을 거쳐 인천으로 돌아오는 노선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최저 15만 8천원(총액 운임 기준)부터 예매 가능
진에어(20,900 -2.11%)(www.jinair.com)가 12월 24일부터 국제선 관광비행을 시작한다.

국제선 관광비행은 일상 생활 속 여행이 어려워진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새로운 항공 여행 상품이다. 운항 범위가 국제 영공까지 확대되고 입국 후 격리조치·진단검사가 면제되며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다. 진에어는 12월 24일, 25일, 31일, 1월 1일, 2일에 국제선 관광비행을 각각 운항할 예정이다.

우선 진에어는 인천공항에서 24일 16시 35분에 출발해 청주ㆍ대구ㆍ부산ㆍ일본 영공ㆍ제주도 상공을 거쳐 인천으로 19시 05분에 돌아오는 약 1,400km의 노선을 운항할 예정이다. 해당 항공편 탑승객은 면세 한도 600달러 범위 내에서 기내 면세점을 비롯해 공항 면세점, 출입국장 면세점, 시내 면세점 등을 통한 면세품 구입이 가능하다. 기내 면세점은 출발 48시간 이내에 진에어 기내 면세 사이트를 통한 사전 주문만 이용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기내 이벤트 특화팀 ‘딜라이트 지니’ 소속 객실승무원들이 준비한 크리스마스 기내 음악회, OX 퀴즈 및 기내 추첨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국제선 및 국내선 무료 왕복권, 갤럭시 버즈, 여행용 더플백 등이 제공된다. 특히 12월 24일 첫 운항편 탑승객 전원에게는 신라면세점과 함께 준비한 특별 경품이 제공된다.

국제선 관광비행 항공권은 16일부터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앱을 통해 나비포인트 30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총액 운임 최저 15만 8천원부터 예매 가능하다. 특히 이벤트 제휴카드 또는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각각 3만 8천원, 2만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진에어는 국제선 관광비행 예매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이벤트 제휴카드 결제 시 2021년 국제선 항공권 3만원 추가 할인 쿠폰, 인천공항 내 무료 커피 이용권 혜택이 제공된다. 신라면세점 이용 고객에게는 신라멤버십 골드 등급 업그레이드, 인터넷점 전용 에스 리워즈 총 13만 5천 포인트, 서울점 전용 에스 리워즈 2만 포인트, 신라뷰티키트 등이 제공된다.

한편 국제선 관광비행 탑승객은 정부 방역 지침에 따라 전용 비표를 착용하고 일반 공항 이용객과 동선을 분리해 전용 입출국심사구역, 면세구역 등을 이용하게 된다. 또한 공항 내 전용 주차구역 이용 또는 방역 택시 이용과 자동출입국심사대, 키오스크 등을 이용한 비대면 체크인도 권장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국제선 관광 비행을 통해 항공여행의 즐거움과 면세품 구매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며 "정부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편안하고 안전한 항공 여행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공=진에어, 기업이 작성하여 배포한 보도자료.